스킵네비게이션

진흥원 소개

About Design Council Bus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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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유형별 서비스 이행기준

고객유형별 서비스 이행기준의 목록으로 고객유형, 서비스 이행기준, 측정지표를 제공
고객유형 서비스 이행기준 측정지표
기업 및 단체

기업·단체의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제공

개별 사업계획

기업·단체에게 목적사업과 부합하는 사업기회를 제공

연간 사업계획

연구 및 사업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교류활동 전개

사업별 6회 이상

각종 사업 정보 즉시 제공 및 홈페이지 최신 정보 유지

즉시

간담회, 워킹그룹, 워크숍 등을 통한 피드벡 및 개선활동 전개

사업별 3회 이상

각 사업별 만족도 조사를 통한 피드벡 및 개선활동 전개

사업종료 후 1회
일반시민 및 학생

목적사업과 부합하는 교육 및 행사 제공

연간 사업계획

교육 및 행사관련 정보의 신속·다양한 홍보

수시

최적의 서비스 환경 조성을 위한 시설관리

수시

시설대관 이용 신청의 온라인시스템 제공

수시

각 사업별 만족도 조사를 통한 피드벡 및 개선활동 전개

사업 종료 후 1회
정책 고객

부산시 및 정부 정책에 부응하는 사업 발굴 및 제안

중장기 재정계획

정책고객이 납득할 수 있는 명확한 데이터와 자료 제공

수시

지속적 경영혁신을 통한 재정자립도 제고 및 투명한 경영활동 전개

수시

경영평가를 통해 도출된 문제점의 지속적 개선

월 1회 점검
내부 직원

경영 및 인사관련 정보의 투명 공개

수시

지속적인 대화를 통한 근무여건 개선 활동 전개

연 4회

직원의 업무역량 및 고객만족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기회 제공

교육계획 수립·관리

정기적 만족도 조사를 통한 피드벡 및 개선활동 전개

연 1회 이상
담당부서
  • 경영진단평가파트
담당자
  • 김성희 파트장 이메일
연락처
  • 051-790-1011
최종수정일
  • 2020-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