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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공고

부산디자인센터에서 전해드리는 고시 / 공고 소식들입니다.

부산디자인센터 업무시설 임대입찰 공고

김지형 0 472

 

(재)부산디자인센터 공고 제2018 – 40호

 

부산디자인센터 업무시설 임대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부산디자인센터 업무시설 임대입찰 공고
  • 건물개요
    건물개요 목록
    건물명 재단법인 부산디자인센터
    소재지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동로 57
    건축규모 지상 8층 / 지하 3층
    준공시기 2007년 4월
    연면적 23,435㎡
    엘리베이터 승객용 3대, 화물용 1대
    냉난방시설 개별 냉난방식
    주차조건 총 189면
  • 임대대상 (단위 : ㎡, 원, 부가세포함)
    임대대상 목록
    위치(호실) 주 용도 임대면적 전용면적 공용면적 임대보증금 기초 임대료(년)
    6층
    (601호)
    업무시설
    (사무실)
    301.65 183.93 117.72 28,000,000 25,561,920
    ※ 최초 계약시부터 2년 계약(계약기간 만료 시 협의 후 연장 가능하며, 연장계약 시 디자인센터 시설 및 장비관리규정에 의거 임대료가 조정 될 수 있음.)
    ※ 현장설명은 허가조건 및 관련자료 등으로 갈음하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 전에 반드시 현장답사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현장을 답사하지 않고, 응한 입찰에 대하여 센터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입찰일정
    입찰일정 목록
    입찰 기간 2018. 3. 7(목) 14:00 ~ 3. 22(목) 16:00, 16일간
    개찰 일시 2018. 3. 23(금) 10:00
    개찰 장소 재단법인 부산디자인센터 입찰집행관 PC
    입찰서 제출처 온비드 (http://www.onbid.co.kr)
    ※ 입찰을 진행하기 전 계약조건 등 세부사항은 담당자와의 통화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조건 미확인 후 진행한 입찰에 대하여 센터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입주완료 : 낙찰일로부터 30일 이내

 

2.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 디자인관련 업체 및 유사업종
    - 부산광역시 고시 제2010-268호(2010.7.28) "부산센텀시티 일반산업단지 관리기본계획" 의거 산업 단지 유치 가능 업종(첨부물 산업단지입주안내문 참조)
  • “온비드” 입찰참가 준수규칙 제4조(입찰참가자 자격제한)의 사유에 해당
  •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일반/법인사업자 또는 개인
  • “온비드”에 입찰시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자로서 지방세 및 국세를 체납하고 있지 아니한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자격을 갖춘 자 또는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이하 관련법령 검색은 법제처 홈페이지(http://www.moleg.go.kr) 참조
    ※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있다고 판명될 시에는 즉시 계약이 해지됩니다.
    ※ 입찰제외 대상
    • 금융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자로 규제중인 기업
    • 소음, 진동, 폐수, 악취, 매연, 분진, 중량, 공기오염 등 환경공해를 유발하는 업종 및 기업
    • 급·배수, 환기설비 설치가 필요한 업종 및 기업
    • 상품의 성질상 통로잠식 또는 적재 등으로 인하여 이용자의 통행에 지장을 줄 우려가 있는 업종
    • 제작 및 가공공정상 다중이용 시설 등의 실내공기질관리법에 정한 기준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업종
    • 이용자들의 안전상 위험요소가 있는 화공약품, 석유, 가스제품 등의 업종 및 기업
    • 미관 및 풍속상 역구내 질서 및 접객환경을 저해 할 우려가 있는 업종 및 기업
    • 환기설비가 필요한 휴게음식점, 일반음식점, 제과점영업 등

 

3. 입찰 방법

  • 본 입찰은 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이하“온비드”라 함,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 온비드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4. 임대료 결정방법 및 납부 등

  • 계약기간 임대료는 낙찰금액 적용(부가가치세 포함) 한다.
  • 계약금액을 계약개시일로부터 1개월 단위로 균등하게 분할하여 납부하여야 한다. 임대료는 납입 고지한 납기일 이내 센터에서 지정하는 은행에 납부하여야 한다(단, 고지 임대료가 1개월 미만일 경우 일할 계산하 거나 전월 또는 익월 임대료에 합산 부과할 수 있다)
  • 임대료 및 관리비(별도 납부하는 실사용비를 포함)에 대한 부가가치세는 임차인이 부담하여야 한다.
  • 월 임대료는 입주 및 내부공사 여부와 관계없이 임대차계약서 상의 계약개시일부터 기산하여 부과하며, 관리비는 임대차계약서상 계약개시일과 낙찰자의 내부공사(시설물 설치 등)시작일 중 빠른 날부터 기산하여 부과한다. (계약개시일은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5. 입찰서 제출

  •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전자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한다.
  •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 메시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한다.
  • 입찰시작시간 및 입찰마감시간 등 입찰관련 시간은 온비드 상의 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 본 입찰에는 2인 이상의 공동입찰 및 대리입찰은 불가능하며 한 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함.

 

6. 낙찰자의 결정 방법

  •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협상 대상자로 결정합니다.
    - 협상대상자로 지정된 자는 결격사유 여부 등 검토를 통하여 최종 낙찰자로 결정될 수 있습니다. (소요기간 개찰일로부터 2주일 내외)
  • 개찰결과 협상대상자가 될 수 있는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결정하게 됩니다.

 

7. 협상대상자 제출서류

  • (재)부산디자인센터 입주신청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
  •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금융거래 확인서 1부
  • 인감증명서(사용인감사용 시 사용인감계 추가첨부) 1부
  • 기타 증명하고자 하는 인증 및 자격 관련 증빙서류 일체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각서(부산디자인센터 양식 배부) 1부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을 준용한다.
  • 예정가격(대상물건별 12개월분의 임대료) 미만으로 입찰한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한다.
  • 온비드의 회원약관 및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 처리한다.

 

9.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 “온비드” 전산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 상의(입찰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10.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방법

  • 낙찰자가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한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까지 보증금을 계좌이체 또는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임대료는 낙찰임대료를 기준 으로 하여 매월 12개월 분할 납부하여야 합니다.

 

11. 임대시설물 관리

  • 계약목적물 및 부속물의 임의 철거, 이전 및 변경이 불가하며, 훼손 시 원상 복구한다.
  • 계약목적물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사전에 공사와 사전협의 및 승인을 받아야 하며, 제반 비용은 임차인이 부담하되 계약기간종료 시 원상 복구한다.
  • 영업상 필요에 의한 내부 인테리어를 변경할 경우 센터와 사전협의 및 승인을 받아야 하며, 소방법에 의거 하여 불연재료 또는 방염성능 기준 이상의 자재를 사용하여야 한다.
  • 전기시설과 전기설비를 임의로 변경하거나 사용하는 등 임차인의 귀책사유로 시설안전에 위험을 초래할 것으로 예상되거나 화재위험이 있는 경우 이용시민의 안전을 위해 전력공급을 중지한다.
  • 위와 관련하여 소요된 비용 일체에 대하여 계약기간 종료 후센터에 그 비용의 상환 또는 유익비 등의 명목 으로 청구할 수 없다.

 

12. 기타 유의사항

  • 입찰 대상재산은 입찰공고일 현재 상태로 낙찰이 되며 입찰자는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및 임대차계약조항 등과 관련하여 관계법규와 제반규정, 임대조건, 현장방문, 관계도면의 확인, 내부공사의 범위 및 임대·입찰공고의 내용 등 관련한 모든 조건을 숙지·확인하여야 하며, (재)부산디자인센터에서는 입찰자가 숙지·확인하지 못한 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입찰참여 전 반드시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하여 정확하게 관련사항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낙찰 후 내부인테리어 공사 시 관계법령을 준수하여 공사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관련서류 미제출로 인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조건, 임대차계약조항 및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에 대하여는 ‘온비드’를 통하여 사전 공지합니다.
  • 사용인(낙찰자)은 타인에게 동 권리를 양도‧양수‧전대할 수 없으며, 어떠한 명목으로든 제3자에게 권리금, 영업료, 필요비 등을 청구·주장 할 수 없다.
  • 낙찰자는 계약이행과정에서 상대방으로부터 취득한 제반 정보에 관하여 이를 외부로 유출하거나 다른 목적에 사용할 수 없다.
  • 본 입찰의 개찰결과 유효한 입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 이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 중인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다.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 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 입찰공고, 입찰결과, 낙찰자결정 등 문의사항
    -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온비드시스템(http://www.onbid.co.kr) 및 온비드 콜센터(☎1588-532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사항은 부산디자인센터 (☎ 051-790-10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안내(“온비드”http://www.onbid.co.kr)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3. 8.

(재)부산디자인센터 입찰집행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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