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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터 토너 및 드럼 구매 입찰공고

 

공고 제2018-85호

 

프린터 토너 및 드럼 구매 입찰공고

 

2018년 5월 2일

부산디자인센터 경리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 건 명 : 프린터 토너 및 드럼 구매
  • 나. 품목 및 규격 : 프린터 토너 및 드럼 30종 (붙임 『물품규격서』 숙지)
  • 다. 납품조건 : 붙임 『프린터 소모품(토너 및 드럼)구매 단가계약 특수조건』숙지
    ※ 반드시 첨부된 물품규격서 및 단가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8. 12. 31(단, 다음연도 계약전일까지 연장가능)
    ※ 납품기한 : 부서별 납품 지시일로부터 2일 이내 (긴급한 경우 4시간 이내)
  • 마. 입찰방법 : 단가계약입찰, 제한입찰
  • 바. 구매예정금액 : 금22,914,490원(부가가치세 포함)
    ※ 연간 구매 예정수량은 연간 추정치이므로 실제 납품양은 변경(증감)될 수 있습니다.
  • 사. 기초금액(단가총액) : 금9,145,000원(부가가치세 및 배송비 포함)
    ※ 품목별 단가(부가세 및 배송비 포함)의 합계액인 단가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품목별 계약단가는 낙찰률을 각각 개별적용하며, 계약 체결 시 품목별 단가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품목별 계약단가는 원단위 이하 절사한 금액으로 함)
    ※ 계약은 계약부서의 단가계약 체결 후 수요부서별 물품 납품 및 검수, 대금 지급.

 

2. 입찰 참가자격

  •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전산소모품 종목(토너, 드럼 등)으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의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 내에 소재하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의거 다음의 조건을 만족하는 소기업, 소상공인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의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세부품명번호 10 자리 (4410310302, 정품토너)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한다.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 라. 제조사에서 발행한 정품공급확약서 (후지제록스)를 최종낙찰자 결정전에 제출이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제조사는 본사로부터 프린터, 복사기 등 전기종에 대한 정품공급확약을 해주는 곳을 의미 하며, 구매 예정 모든 품목에 대한 정품 공급 확약이어야 함.
  •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방법

  • 가. 본 구매는 단가입찰이며 규격별 단가(부가세 포함)의 합계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 나. 본 구매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 : 2018. 05. 02. ~ 2018. 05. 09. 10:00

 

5. 개찰 일시 및 장소 : 2018. 05. 09. 11:00 입찰집행관 PC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가.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투찰한자 중 최저가격 응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 예정자를 결정합니다.
  •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가로 하며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15개 작성하고, 입찰참여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7. 입찰보증금

  •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7호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특히,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무효이며, 당해 입찰자(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센터에서 시행중인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센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계약의 체결 및 납품방법

  • 가.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 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 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나. 계약체결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의하여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다. 납품방법 등 세부 이행조건은 첨부된 「특수조건」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 사항

  •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39조제1항의 입찰에 관한 서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용요령, 조달청 전자입찰 사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관련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자로 보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센터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다.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라.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계약금액의 2%에 해당하는 부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마. 기타사항 중 입찰공고 및 물품내역에 관한 사항
    - 계약담당: 051-790-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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