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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디자인센터에서 전해드리는 고시 / 공고 소식들입니다.

밀양시 가곡2통 안심골목길 조성 계획 수립 용역

 

(재)부산디자인센터 공고 제2018-116호

 

밀양시 가곡2통 안심골목길 조성 계획 수립 용역
제안서 제출 안내 재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2018년 6월 8일

재단법인 부산디자인센터 경리관

 


 

1. 제안요청에 부치는 사항

  • 가. 용 역 명 : 가곡2통 안심골목길 조성 계획 수립 용역
  • 나. 용역기간 : 계약일 ~ ’18. 9. 15.
  • 다. 사 업 비 : 일금삼천사백사십만원 (₩34,400,000, 부가가치세 포함)
  • 라.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 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마. 공고기간 : ‘18. 06. 08. (금) ~ ‘18. 06. 15.(금) 14:00
  • 바. 제안서 접수일시 : ‘18. 06. 15.(금) 14:00 (직접 및 일괄접수)
  • 사. 제안서 접수장소 : 부산디자인센터 3층 세미나실 C/방문접수에 한함
  • 아. 제안서 발표일시 및 장소 : ‘18. 06. 18.(월) 14:00, 부산디자인센터 3층 세미나실D
  • 자.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2.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4조
  • 나.「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3. 참가자격

  •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나. 아래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의 규정에 의한 한국디자인진흥원에 산업디자인전문회사로 신고를 필한 업체(환경디자인 분야 또는 환경디자인을 포함한 종합디자인 분야)
    2) 건축사법 제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취득하고 동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사무소 개설등록을 필한 업체
  • 다. 자격보완을 위한 2개사 이내 공동도급(분담이행) 가능※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본사업의 다른 공동도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입찰 등록 이후에는 공동도급 참여업체를 변경할 수 없으며, 업체 간 권리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 할 수 없음.
  •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제안서 접수 전일 18:00 이전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해야 함

 

4. 입찰참가 제한 : 아래 각 호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업체

  •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중에 있는 사업자
  •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각 호에 해당하는 업체
  • 다.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휴·폐업 및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5.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 가.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 제출일시 : 2018. 06. 15. (금) 14:00
    • 제출장소 : 부산디자인센터 세미나실C
    •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응모예정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 제출자격 :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에 한함
    • 나. 【가격제안서 접수】 전자접수방식, 예가방식은 비예가임
    • 제출일시 : 2018. 06. 15. (금) 14:00 까지
      ※ 가격제안서 접수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해야함
    •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 제출
    • 가격제안서 접수 시 유의사항
      - 부가가치세 면제자가 가격 투찰할 경우 부가가치세를 반드시 포함하여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향후 최종낙찰자가 부가가치세 면제자인 경우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하게 됨을 안내합니다.

 

6. 참가 제출서류

  • 가. 참가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서식 2]
    • 서약서 1부 [서식 3]
    • 사업자등록증 1부
    •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신고필증 1부
    • 건축사무소 신고필증 1부.
    • 인감증명서 및 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각 1부
    • 인감도장 지참(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도장 및 사용인감계) [서식 4]
    •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신분증 지참) [서식 5]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6]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
  • 나. 제안서 및 구비서류
    • 사업제안서 10부
    •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1개(제안서 파일, 발표용 PPT 포함)
    •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 용역응모(제안) 신청서 1부 [서식 7]
      -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서식 8]
      - 참여인력 수행조직도 및 명부 1부 [서식 9]
      -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서식 10]
      ※ 공고일 전 3개월 내 지급분의 4대 보험료 납입영수증(택일), 졸업증명서 또는 기술자격증 사본(택일), 재직증명서 등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서식 11]
      - 신용도 확인서 [서식 12]
      - 공동도급일 경우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서식 13] 및 합의각서 1부 [서식 14], 대표자 선임계 1부 [서식 15]
      - 보안서약서 1부 [서식 16]
      - 정량적 평가 자기평가와 심사표 [서식 17]

 

7. 제안서 발표

  • 가. 제안서의 평가를 위하여 제안서 평가(발표평가)회를 실시합니다.
  • 나. 일시 및 장소 : ‘18. 06. 18. (월) 14:00, 부산디자인센터 3층 세미나실D
    ※ 사정에 따라 일시 및 장소가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
  • 다. 참가업체별 참석인원은 3인 이내로 제한하며, 3인 중에서 제안 설명 및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라. 제안발표는 추첨에 의하며, 제안설명 등 배정시간은 각 참가업체별 제안 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총 20분이내)으로 합니다. 단, 제안서 제출업체의 수 등 상황에 따라 조정 가능합니다.
  • 마. 제안발표는 사업참여인력이 해야 하며, 사업총괄책임자가 하는 것을 권장함.
  • 바. 발표 시 발표자는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하며 본인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사. 발표 자료는 제안업체가 준비하여야 하며, 본 제안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해야 합니다.
  • 아. 제안업체는 다른 제안업체의 설명 내용을 청취할 수 없습니다.
  • 자. 제안발표 시 추가 자료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8. 평가 및 선정방법

  • 가. 기한 내 입찰참가 등록 후,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한다.
  • 나. 제안서평가는 기술능력평가(90점)와 입찰가격평가(10점)로 구분하여 종합평가하며, 기술능력평가는 다시 정량적 평가(20점)와 정성적 평가(70점)로 구분하여 평가한다.
  • 다. 기술능력과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최고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지정하고 다른 협상적격자에 우선하여 협상을 실시함
  • 라. 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 마.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바. 협상적격자에게는 개별적으로 협상순위 및 협상일정 등을 서면 통보함
  • 사. 협상기간은 협상적격자 지정 후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함
    ※ 기타사항은 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함
  • 아. 정량적평가는 계약담당자와 사업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정성적 평가는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다.
  • 자. 정성적평가는 제안서 평가기준 및 배점표에 의거하여 평가위원회에서 평가위원들이 평가하며,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인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한다.
  • 차. 평가자료를 제출하지 않거나 자료를 제출한 경우라도 점수를 부여 할 수 없는 경우에는 0점 처리함.
  • 카. 발주기관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와 관련하여 보완서류 또는 입증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요구를 받은 자는 요구받은 날로부터 1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 등의 미비 또는 불명확한 경우에는 제출된 서류만으로 심사함.
  • 타. 평가위원회 결정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 할 수 없으며, 평가 위원회의 평가 관련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을 확약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제안서제출의 무효

  •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 나.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함께 제출하지 않은 제안서 제출은 무효임.

 

11.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 가.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재)부산디자인센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 가. 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지방계약법령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나.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파기와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 다. 이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 부담으로 합니다.
  • 라. 문의처
    - 사업관련 : 공공디자인팀(051-790-1033)
    - 계약관련 : 기획경영팀 (051-790-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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