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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공고

부산디자인센터에서 전해드리는 고시 / 공고 소식들입니다.

부산디자인센터 업무시설 임대입찰 공고

 

(재)부산디자인센터 공고 제2018-256호

 

부산디자인센터 업무시설 임대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부산디자인센터 업무시설 임대입찰 공고
  • 건물개요
    건물개요 목록
    건물명 재단법인 부산디자인센터
    소재지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동로 57
    건축규모 지상 8층 / 지하 3층
    준공시기 2007년 4월
    연면적 23,435㎡
    엘리베이터 승객용 3대, 화물용 1대
    냉난방시설 개별 냉난방식
    주차조건 총 189면
  • 임대대상 (단위 : ㎡, 원, 부가세포함)
    임대대상 목록
    위치(호실) 주 용도 임대면적 전용면적 공용면적 임대보증금 기초 임대료(월)
    지하1층
    (B105호)
    창고 및 사무실

    361.4

    278.0

    83.4

    23,600,000

    1,955,270

    ※ 최초 계약시부터 2년 계약(계약기간 만료 시 협의 후 연장 가능하며, 연장계약 시 디자인센터 시설 및 장비관리규정에 의거 임대료가 조정 될 수 있음.)
    ※ 현장설명은 허가조건 및 관련자료 등으로 갈음하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 전에 반드시 현장답사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현장을 답사하지 않고, 응한 입찰에 대하여 센터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입찰일정
    입찰일정 목록
    입찰 기간 2018. 11. 20(화) 14:00~ 12. 5(수) 16:00, 16일간
    개찰 일시

    2018. 12. 6(목) 10:00

    개찰 장소 재단법인 부산디자인센터 입찰집행관 PC
    입찰서 제출처 온비드 (http://www.onbid.co.kr)
    ※ 입찰을 진행하기 전 계약조건 등 세부사항은 담당자와의 통화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조건 미확인 후 진행한 입찰에 대하여 센터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입주계약 :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2.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 디자인관련 업체 및 유사업종
    - 부산광역시 고시 제2010-268호(2010.7.28) "부산센텀시티 일반산업단지 관리기본계획" 의거 산업 단지 유치 가능 업종(첨부물 산업단지입주안내문 참조)
  • “온비드” 입찰참가 준수규칙 제4조(입찰참가자 자격제한)의 사유에 해당
  •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일반/법인사업자 또는 개인
  • “온비드”에 입찰시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자로서 지방세 및 국세를 체납하고 있지 아니한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자격을 갖춘 자 또는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이하 관련법령 검색은 법제처 홈페이지(http://www.moleg.go.kr) 참조
    ※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있다고 판명될 시에는 즉시 계약이 해지됩니다.
    ※ 입찰제외 대상
    • 금융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자로 규제중인 기업
    • 소음, 진동, 폐수, 악취, 매연, 분진, 중량, 공기오염 등 환경공해를 유발하는 업종 및 기업
    • 급·배수, 환기설비 설치가 필요한 업종 및 기업
    • 상품의 성질상 통로잠식 또는 적재 등으로 인하여 이용자의 통행에 지장을 줄 우려가 있는 업종
    • 제작 및 가공공정상 다중이용 시설 등의 실내공기질관리법에 정한 기준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업종
    • 이용자들의 안전상 위험요소가 있는 화공약품, 석유, 가스제품 등의 업종 및 기업
    • 미관 및 풍속상 역구내 질서 및 접객환경을 저해 할 우려가 있는 업종 및 기업
    • 환기설비가 필요한 휴게음식점, 일반음식점, 제과점영업 등

 

3. 입찰 방법

  • 본 입찰은 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이하“온비드”라 함, http://www.onbid.co.kr) 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 온비드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4. 임대료 결정방법 및 납부 등

  • 계약기간 임대료는 낙찰금액 적용(부가가치세 포함) 한다.
  • 계약금액을 계약개시일로부터 1개월 단위로 납부하여야 한다. 임대료는 납입 고지한 납기일 이내 센터에서 지정하는 은행에 납부하여야 한다(단, 고지 임대료가 1개월 미만일 경우 일할 계산하거나 전월 또는 익월 임대료에 합산 부과할 수 있다)
  • 임대료 및 관리비(별도 납부하는 실사용비를 포함)에 대한 부가가치세는 임차인이 부담하여야 한다.
  • 월임대료는 입주 및 내부공사 여부와 관계없이 임대차계약서상의 계약개시일로부터 기산하여 부과 하며, 관리비는 임대차계약서상 계약개시일과 낙찰자의 내부공사(시설물 설치 등)시작일 중 빠른 날부터 기산하여 부과한다. (계약개시일은 계약체결일로 한다)

 

5. 입찰서 제출

  •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전자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한다.
  •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 메시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한다.
  • 입찰시작시간 및 입찰마감시간 등 입찰관련 시간은 온비드 상의 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 본 입찰에는 2인 이상의 공동입찰 및 대리입찰은 불가능하며 한 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함.

 

6. 낙찰자의 결정 방법

  •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협상 대상자로 결정합니다.
    - 협상대상자로 지정된 자는 결격사유 여부 등 검토를 통하여 최종 낙찰자로 결정될 수 있습니다.
    (소요기간 개찰일로부터 5일 내외)
  • 개찰결과 협상대상자가 될 수 있는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결정하게 됩니다.

 

7. 협상대상자 제출서류

  • (재)부산디자인센터 입주신청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
  •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금융거래 확인서 1부
  • 인감증명서(사용인감사용 시 사용인감계 추가첨부) 1부
  • 기타 증명하고자 하는 인증 및 자격 관련 증빙서류 일체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각서(부산디자인센터 양식 배부) 1부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을 준용한다.
  • 예정가격(대상물건별 1개월분의 임대료) 미만으로 입찰한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한다.
  • 온비드의 회원약관 및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 처리한다.

 

9.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 “온비드” 전산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 상의(입찰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10.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방법

  • 낙찰자가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한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까지 보증금을 계좌이체 또는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임대료는 낙찰임대료를 기준 으로 하여 매월 납부하여야 합니다.

 

11. 임대시설물 관리

  • 계약목적물 및 부속물의 임의 철거, 이전 및 변경이 불가하며, 훼손 시 원상 복구한다.
  • 계약목적물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사전에 공사와 사전협의 및 승인을 받아야 하며, 제반 비용은 임차인이 부담하되 계약기간종료 시 원상 복구한다.
  • 영업상 필요에 의한 내부 인테리어를 변경할 경우 센터와 사전협의 및 승인을 받아야 하며, 소방법에 의거 하여 불연재료 또는 방염성능 기준 이상의 자재를 사용하여야 한다.
  • 전기시설과 전기설비를 임의로 변경하거나 사용하는 등 임차인의 귀책사유로 시설안전에 위험을 초래할 것으로 예상되거나 화재위험이 있는 경우 이용시민의 안전을 위해 전력공급을 중지한다.
  • 위와 관련하여 소요된 비용 일체에 대하여 계약기간 종료 후센터에 그 비용의 상환 또는 유익비 등의 명목 으로 청구할 수 없다.

 

12. 기타 유의사항

  • 입찰 대상재산은 입찰공고일 현재 상태로 낙찰이 되며 입찰자는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및 임대차계약조항 등과 관련하여 관계법규와 제반규정, 임대조건, 현장방문, 관계도면의 확인, 내부공사의 범위 및 임대·입찰공고의 내용 등 관련한 모든 조건을 숙지·확인하여야 하며, (재)부산디자인센터에서는 입찰자가 숙지·확인하지 못한 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입찰참여 전 반드시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하여 정확하게 관련사항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낙찰 후 내부인테리어 공사 시 관계법령을 준수하여 공사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관련서류 미제출로 인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조건, 임대차계약조항 및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에 대하여는 ‘온비드’를 통하여 사전 공지합니다.
  • 사용인(낙찰자)은 타인에게 동 권리를 양도‧양수‧전대할 수 없으며, 어떠한 명목으로든 제3자에게 권리금, 영업료, 필요비 등을 청구·주장 할 수 없다.
  • 낙찰자는 계약이행과정에서 상대방으로부터 취득한 제반 정보에 관하여 이를 외부로 유출하거나 다른 목적에 사용할 수 없다.
  • 본 입찰의 개찰결과 유효한 입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 이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 중인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다.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 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 입찰공고, 입찰결과, 낙찰자결정 등 문의사항
    -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온비드시스템(http://www.onbid.co.kr) 및 온비드 콜센터(☎1588-532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사항은 부산디자인센터 (☎ 051-790-10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안내(“온비드”http://www.onbid.c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11. 20.

재단법인 부산디자인센터 입찰집행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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