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센터 뉴스 > 유관기관 고시/공고

유관기관 고시/공고

부산디자인센터에서 전해드리는 유관기관 고시 / 공고 소식들입니다.

지역물품 구매 촉진 및 공공판로 확대를 위한’ ‘18년 하반기 부산 공공기관 지역제품「합동구매상담회」개최

 

‘지역물품 구매 촉진 및 공공판로 확대를 위한’
‘18년 하반기 부산 공공기관 지역제품「합동구매상담회」개최 계획(안)

 


 

□ 추진목적

  • 부산 소재 공공기관과 지역 중소기업 간 만남의 장 개최로 상생협력방안 모색
  • 수요·공급 先매칭 후, 1:1상담으로 지역중소기업의 판로 개척·다변화 지원

 

□ 행사개요

  • 일시 및 장소 : 2018. 11. 21(수) 14:30~, 부산시청 1층 대회의실
  • 주 최 :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부산광역시
  • 참여기관 : 부산 소재 공공기관
    참 가 기 관 명(25개 예정)
    한국해양과학기술원, 한국해양수산개발원,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예탁결제원, 기술보증기금, 한국주택금융공사, 주택도시보증공사, 영상물등급위원회,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게임물관리위원회, 부산항만공사, ㈜부산항보안공사, 한국해양수산연수원, 부산대학교병원,
    부산대치과병원, (재)APEC기후센터, 국립부산과학관, 한국환경공단 부울경지역본부, 부산지방공단스포원,
    부산시설공단, 부산환경공단, 부산관광공사, 부산교통공사, 부산도시공사
  • 중소기업 : 참여기관에 납품·공사·용역 등을 희망하는 부산소재 지역중소기업(70개사 내외)
  • 주요 내용
    - 참여 공공기관 소개 및 주요 구매품목에 대한 설명
    - 공공기관 구매담당자와 중소기업간 1:1 구매 상담
    - 행사당일 참가 중소기업제품을 전시하여 홍보지원(희망기업)

 

□ 참가신청

  • 신청방법 :『붙임 1』의 신청서 작성 후 팩스 또는 이메일로 신청
    * 부산지방중소기업청 (팩스) 051-335-4334, (이메일) mugaa@korea.kr
    * 참여신청 기업은 구매 상담희망 공공기관을 최대 3곳 이내(우선순위 기입) 로 신청
    * 참여 공공기관별 상담 희망 품목은 『붙임 2』참조
  • 접수기간 : 2018. 11. 8() 18:00까지
  • 기타사항 : 참여 공공기관과 중소기업간 1:1 상담회 매칭 선정결과는 해당기업별 개별 통보
    * 구매상담회 성격에 맞지 않거나 참여기관(공공기관) 구매 대상제품이 아닐 경우 미 선정 될 수 있음
    * 신청기업이 많을 경우 상담우선순위 1순위만 상담 또는 선착순으로 기업선정 등 유동적일 수 있음(전시 포함)
    * 기술개발제품, 여성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중증장애인생산품, 녹색제품, 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등 여러가지 인증이 중복 제품일 경우, 우선 순위 선정 유리
    * 전시공간의 협소로 기관요청 물품 또는 직접생산제품 우선 전시 가능
  • 신청문의 :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공공판로지원과(051-601-5124)

 

붙임 1. 구매상담회 참가신청서(서식) 1부.

2. 참여 공공기관별 상담 희망 품목 자료 1부. 끝.

Comments

  • 자료관리담당자담당자 각 게시물의 담당자 및 연락처를 참조하세요
  • 자주묻는 질문을 보시려면 [FAQ], 문의사항은 [상담문의], 건의 또는 제안사항은 [고객제안]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