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Center Busan

Home > 시설안내 > 대관시설안내 > 세미나실 A,B,C,D,E

세미나실 A,B,C,D,E

세미나실의 상시대관을 통해 효율적인 운영을 도모하고 이용자의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관련 세미나, 워크숍, 교육, 회의등을 진행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입니다.

세미나실 ABCDE

시설안내 대관대상, 신청내용안내
대관대상 대관신청(접수)내용
세미나실 A : 60석, 161㎡
세미나실 B : 40석, 142㎡
세미나실 C : 30석, 68㎡
세미나실 D : 20석, 69㎡
· 상시대관 : 빈 일정에 따라 상시접수
· 휴 무 : 토ㆍ일요일, 법정 공휴일은 미접수
· 이용문의 : 기획경영팀 김국명 TEL : 051)790-1017
  • 대관 신청방법

  • · 홈페이지 회원가입 → JOIN → 로그인 → 대관신청
  • 1.대관상담 2.홈페이지대관신청 3.시설물이용승인서 4.이용료 납부(시설이용일 전까지)
 5.사용종료 후 계산서 발급

  • 대관시간

  • · 월~일 : 09:00 ~ 21:00

  • 시설 사용료

  • 시설사용료 안내
    구분 면적(㎡) 사용료(원) 비고
        오전
    (09:00~13:00)
    오후
    (13:00~17:00)
    심야
    (17:00~21:00)
     
    세미나실A 161 100,000 120,000 120,000 60석
    세미나실B 142 80,000 100,000 100,000 40석
    세미나실C 68 60,000 80,000 80,000 30석
    세미나실D 69 60,000 80,000 80,000 20석
    세미나실E 68 60,000 80,000 80,000 20석
    빔프로젝트   1회(4시간기준) 50,000 스크린포함
    노트북   대당 20,000 삼성전자
    마이크   개당 10,000 유무선 마이크
    추가시 별도
    냉,난방   시간기준 3,000 / 6,000 실별면적에 따른
    차등적용
    생수   5,000 1통
    • * 시간외 사용료 : 초과 시간당 사용료별 20%을 가산적용
    • * 토, 일요일, 공휴일 대관시 20%을 가산적용

  • 사용료 납부

  • · 사용허가 후 최소 7일 이내 납부, 계약체결
    · 계좌이체 및 신용카드 결재 가능

  • 사용료 증빙자료

  • 사업자등록증, 시설이용료 통장사본

  • 대관 제한사항 및 취소

  • · 공공질서유지 및 선량한 풍속을 해할 우려가 있을 때
  • · 이해당사자간 소란이나 분쟁이 발생할 소지가 있는 행사
  • · 정치·종교적인 행사 및 집회 등
  • · 상거래를 목적으로하는 행사 및 불법적인 공연이나 행사
  • · 사회통념상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공연이나 행사
  • · 과거 센터 대관 질서를 문란하게 한 사례가 있는 단체나 개인
  • · 시설 또는 설비의 유지관리에 지장이 있을 때
  • · 위험한 인화물질 등으로 화재 등 재난위험이 발생할 우려가 있는 공연 및 행사
  • · 기타 센터 원장이 대관시설 운영 목적에 부적당하다고 인정할 때

  • 주의사항

  • · 음식물 반입 금지(음료,커피,도시락 등)개인 생수 가능
    · 시설물 사용 변경, 취소시는 사용시설일 15일전까지 상담 후 온라인으로 취소 신청
    · 기한내 사용료 미납시 사용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사용자 측의 사정에 의거 대관이 취소될수 있습니다.
    · 책상,의자 배치 변경 시 반드시 원상복구를 원칙으로 합니다.* 하단 이미지 참조
    · 세미나실 면적 대비 인원수(정원)를 고려한 대관신청을 하셔야 하며 세미나실 특성상 추가 테이블 및 의자 배치는 불가합니다.

    ※ 대관시간 엄수
    대관시간은 오전, 오후, 야간 각 4시간 기준이시며, 대관시작 및 종료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예) 09:00 ~13:00 에 대한 대관시간 중 입실 및 행사 준비 시간은 09:00 부터 이며, 정리 및 퇴관 시간은 13:00 까지 입니다.
    오후, 야간, 주간 동일합니다. (이후 대관 사용에 지장을 초래하므로 대관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기타 강의 진행에 필요한 소모품은 직접 준비하셔야 하며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주십시요.

  • 주차장 이용안내

  • · 운영시간 : 09:00~22:00
    · 10분당 400원
    · 행사 주최측은 1일 무료권 3장 제공
    ※ 대중교통 이용 촉진과 에너지 절약대책 등에 따라 대관행사 참석자 에게도 주차요금(할인요금)을 부가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시설 둘러보기

  • 세미나실A
    세미나실B
    세미나실C
    세미나실D
    세미나실C

 

  • 최근업데이트최근업데이트2017-09-11
  • 자료관리담당자 담당자 기획경영팀 김선일 전화 051-790-1017 이메일 ksi@dcb.or.kr
  • 자주묻는 질문을 보시려면 [FAQ], 문의사항은 [상담문의], 건의 또는 제안사항은 [고객제안]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