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Center Busan

Home > 센터소개 > VISION

VISION

Design Center Busn Vision

미션:디자인관련 인적,물적,정보 등의 집적 및 활용을 통하여 동남권 지역의 디자인산업을 육성 발전 시킴으로써 기업의 경쟁력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재)부산디자인센터 정관 제2조 목적, 비전:디자인 창의와 나눔을 통한 행복사회 구현, 경영철학:1.고객감동경영 2.디자인산업진흥 3.인재중시경영, 핵심가치:1.창조(Creation) 2.도전(Challenge) 3.변화(Change) 4.청렴(Clear)-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효율적 경영목표수립, 경영목표:1.산업융합활성화 2.공공.서비스 디자인 혁신, 전략방향:1.중소기업의 디자인융합 경영확산 2.지속가능한 미래선도형 디자인 인재육성 3.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공공분야 디자인 지원-5대전략목표(10대중점과제 설정, 지역산업 디자인 경쟁력 고도화:중소기업 디자인 역량 강화, 디자인 융합기술개발 지원, 선도인력 양성 및 일자리 창출:디자인 융합 선도인력 양성, 현장수요 맞춤형 일자리 창출, 공공분야 디자인지원:안전 및 도시문제 디자인개선, 디자인 문화혁신 및 공공기관 지원, 신규 수탁사업 참여확대, 신규과제 빌굴 및 국비유치강화, 경영효율화 및 고객만족실현:자율 경영기반 조성, 고객만족 관리체계 구축

  • 최근업데이트최근업데이트 2016-10-21
  • 자료관리담당자담당자 기획경영팀 이진호 전화 051-790 -1016 이메일 jhlee@dcb.or.kr
  • 자주묻는 질문을 보시려면 [FAQ], 문의사항은 [상담문의], 건의 또는 제안사항은 [고객제안]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