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Center Bus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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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헌장

Design Center Busan, Practice Ethical Management

(재)부산디자인센터 임직원 모두는 부산지역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추진하고 있는 모든 분야에서 최상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1. 우리는 항상 친절하고 예의바른 자세로 고객을 대하며 고객만족을 모든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겠습니다.
  2. 우리는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3. 우리는 모든 업무처리에 있어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공정하고 합리적으로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4. 우리는 고객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응대하며 창의적으로 업무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5. 우리는 불친절하거나 잘못된 민원처리에 대해 즉시 시정하여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도록 하겠습니다.
  6. 우리는 직무수행관련 불법ㆍ부당행위를 철저히 배척하고 공과 사의 구분을 명확히 하겠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 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최근업데이트최근업데이트 2016-10-21
  • 자료관리담당자담당자 기획경영팀 이진호 전화 051-790 -1016 이메일 jhlee@dcb.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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